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명지전문대학교 50주년 기념 홈페이지

명지전문대학 로고

기관/학과

부서/부속기관

학과

닫기

THE MYONGJI COLLEGE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양성

글자크기 글자크게 보기 원래대로 글자작게 보기

학사공지

Home > 정보서비스 > 학사공지
학사공지

명지전문대학 학사공지 게시판입니다.
명지전문대학의 학사공지 게시판을 통해 최신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하세요.

[재입학]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모집 계획 안내

학사공지 게시판 [재입학]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모집 계획 안내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학사지원팀 조회수 667 날짜 2024-06-18
첨부파일

붙임1.재입학원서 및 수학계획서.hwp

붙임2.학과 전화번호 안내.hwp


2024 학년도 2학기 재입학생 모집 계획 안내 / 가. 재입학 대상: 제적된 학생(미등록 미복학제적, 자퇴 등) / 1)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요강 기준: 본과정-주간 모집/ 전공심화 개설학과에 따라 모집 ※ 본과정 야간 조기취업험 및 재교육청 계약학과 지원 불가 / 2) 대학경쟁력강화를위한학과정원조종및신설동폐합 · 변경 제지규정(5-1-26) 및 기타사유로 모집단위가 폐지된 경우 해당학과의 소속 학생들의 학습권 보장을 위하여 모집단위 폐지에 따른 학사운영지침 (M2-2-27)을 따름 / 나. 재입학 가능인원 산출근거 / -재입학 허가년도 기준[1,2,3학년 학생 중 제작자 총수]-[(일반)편입자재입학자 총수] / 다. 교원양성 관련학과 재입학 가능인원 -유아교육학과, 사회체육과 제작자 수(모집단위별 재입학 여석에 따라 충원) / 라. 재입학 가능인원 : 총 481명 / 구분/정원내(주간/야간/소계)/정원외(주간/야간/소계)/합계(주간/야간/소계) / 구분:본과정/정원내(주간:393/야간:0/소계:0)/정원외(주간:38/야간:0/소계:38)/합계(주간:431/야간:0/소계:431) / 구분:전공심화과정/정원내(주간:0/야간:0/소계:0)/정원외(주간:12/야간:11/소계:23)/합계(주간:12/야간:11/소계:23) / 구분:교양양성관련학과/정원내(주간:25/야간:0/소계:25)/정원외(주간:2/야간:0/소계:2)/합계(주간:27/야간:0/소계:27) / 구분:계/정원내(주간:418/야간:0/소계:418)/정원외(주간:52/야간:11/소계:63)/합계(주간:470/야간:11/소계:481) / 마. 재입학 일정 및 절차 NO:1/구분:재입학계획 안내/기간:2024.07.01(월)부터/비고:협조문발송,학사공지 게시판 / NO:2/구분:재입학원서 작성/기간:2024.07.24(수)~.07.26.(금)/비고: 학생→제적전 해당학과 / NO:3/구분:재입학원서 접수/기간:2024.07.24(수)~.07.26.(금)/비고: 학생→제적전 해당학과 / NO:4/구분:재입학원서 제출/기간:2024.08.05(월)/비고:해당학과 → 학사지원팀 / NO:5/구분:재입학지원 현황보고/기간:2024.08.06(화)/비고:학사지원팀 / NO:6/구분:재입학예비합격발표/기간:2024.08.08(목)/비고:학사지원팀 → 학생 / NO:7/구분:등록금납부/기간:2024.08.26(월)-08.30.(금)/비고:학생 → KEB하나은행 / NO:8/구분:재입학최종합격발표/기간:2024.09.02(월)/비고:협조문 및 (합격자)문자발송 / 바. 제출서류 : 재입학원서, 수학계획서, 학적부사본, 성적증명서 / 사. 해당학과 / 1) 재입학원서 및 관련서류 접수, 학과장 면담 및 수강신청 지도 학사지원팀 학사지원팀 학생 학생 -> KEB하나은행 협조문 및 합격자)문자발송 1) 재입학원서 및 관련서류 접수, 학과장 면담 및 수강신청 지도 2) 재입학서류 제출: 2024.08.05(월) 15:00까지, 학사지원팀으로 협조문 제출 아. 재입학 전형 및 사정방법 1) 재입학 전형방법 : 서류전형 2) 재입학 사정방법: 제적당시 평점평균 > 동 순위의 경우 취득학점 평가 / 자. 재입학 예비합격자 등록 1) 수업료: 2024 학년도 신입생과 동일 단, 수업연한 초과자(최종학기 재입학자)는 신청학점에 따라 차등 부과 2) 납부방법 : 우리 대학 I-Campus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후 가상계좌 납부 3) 납부은행 : KEB하나은행 붙임 / 1. 재입학 신청 관련서식 1부 / 2. 학과 전화번호 안내 1부. 끝. /

덧글달기총 0 건

게시물에 대한 덧글을 달아주세요.

덧글달기
덧글달기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총5점 중 5점
  • 총5점 중 4점
  • 총5점 중 3점
  • 총5점 중 2점
  • 총5점 중 1점
의견등록 의견등록

100 자 이내로 적어 주세요.

담당부서 학사지원팀 연락처02-300-3832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