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전문대학 계약직원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예정인원 및 채용예정일
임용직급 |
근 무 처 |
담당업무 |
인원 |
임용기간 |
임용일자 |
계약직 |
생활관 생괄관운영팀 |
야간 사생
생활지도 |
1명 |
1년
(2024. 8. 1. ~
2025. 7.31.) |
2024. 8. 1. |
2. 자격요건
채용분야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비고 |
생활관
야간 사감 |
【필수자격】
전문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 야간: 21:00 ~ 06:00 근무 가능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대학 직원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거 「아동 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취업 제한 중」에 있지 않는 자
‣ 여학생 기숙사 관리 가능한 자
【우대자격】
- 대학(전문대학)일반행정 및 생활관 근무경력
- 외국인 유학생 관련 업무 근무 경력자 |
연봉 약 3,475만원 ~
(세금 공제 전, 4대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 야간근무수당 포함 |
※ 장애인, 국가유공자,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관련법령에 따라 우대함
(장애인증명서 또는 보훈청 취업추천서 제출 필수)
3. 전형방법 및 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서류접수 |
2024. 7.4.(목) ~ 7.16.(화) |
⁃ 우편 / 방문 / 이메일접수 |
1차 서류심사 (예정) |
2024. 7.17.(수) |
⁃ 결과 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
2차 면접심사 (예정) |
2024. 7.22.(월) |
⁃ 면접대상사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4. 7.25.(목) |
⁃ 개별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
신규임용 직원 OT |
2024. 8. 5.(월) |
⁃ 임용일자 (2024. 8. 1.) |
4. 제출서류
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우리대학 소정서식) 각 1부.
나. 업무수행계획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우리대학 소정서식) 각 1부.
다.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라. 자격증(사본, 해당자에 한함) 1부.
마.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바. 세례교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5. 서류 접수
가. 접수마감: ~ 2024. 7.16.(화) 12:00 까지
나. 접수방법: 방문접수(평일 9:00 ~ 17:30) 또는 우편 접수(이메일 접수 가능)
다. 접 수 처: (우 036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회계팀
라. 이메일 접수: 1027@mjc.ac.kr (제출 후 유선전화로 접수 확인)
※주의사항(모든 제출서류는 PDF 파일로 묶어서 제출)
6. 기타
가. 근무형태 : 평일(주 5일 근무)
나. 계약직 임용(계약)기간은 1년 이며, 재임용평가에 따라 1회 연장 가능합니다.
다. 급여는 우리대학 계약직 급여 책정기준에 의함.
라.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반드시 자필서명하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및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
마. 합격자 통지 후 임용결격(제한) 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문의: 사무처 총무회계팀(02-300-1027)
붙임 : 우리대학 소정서식 각 1부. 끝.
2024. 7. 4.
명 지 전 문 대 학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