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전문대학 일반직원(정규직)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일반직원 신규채용 부문
채용 분야 |
충원 인원 |
임용직급 |
임용 예정일 |
비고 |
일반행정 |
1명 |
9급(부서기) 시보 |
2025. 3. 1. |
연봉제
(3,580만원~) |
※ 경력산정 후 연봉획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임용일 기준으로 매년 1연차(호봉) 정기 승급
2. 채용분야별 자격 및 우대사항
채용 분야 |
자격 및 우대사항 |
비고 |
일반행정 |
[필수자격]
• 전문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25년. 2월 학위취득 예정자 가능)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 직원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 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사항]
• 대학 행정업무 경력자
•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 대상자 |
|
【기타 사항】
※ 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증: 정보처리기사(기능사,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 사무자동화산업기사, MOS, ITQ, 워드프로세서 등
- 세례교인증명서 및 담임목사(주임신부)의 소견서 제출(해당자에 한함, 우리대학 양식)
3. 전형방법 및 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서류접수 |
2025. 2. 4.(화) ~ 2. 7.(금) |
⁃ 우편 / 방문 / 이메일/ |
1차 서류심사 (예정) |
2025. 2.11.(화) |
⁃ 결과 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
2차 면접심사 (예정) |
2025. 2.13.(목) |
⁃ 면접대상사 개별통보
⁃ 면접전형 전 직무 능력 검증 고사 (파워 포인트 작성) 면접 기초자료 용 |
최종합격자 발표 |
2025. 2.21.(금) |
⁃ 개별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
신규임용 직원 오리엔테이션 |
2025. 3. 4.(월) |
⁃ 임용일자(2025. 3. 1.) |
※ 면접전형 전 직무능력 검증을 위한 별도의 전산 고사(파워포인트 작성) 시행
4. 서류 접수
가. 접수마감: ~ 2025. 2. 7.(금) 23:00 까지
나. 접수방법: 방문접수(평일 9:00 ~ 17:30) 또는 우편 접수(이메일 접수 가능)
다. 접 수 처: (우 036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회계팀
라. 이메일 접수: insa@mjc.ac.kr (접수 후 회신 메일 확인 필수, 미확인 시 유선으로 확인)
마. 이메일 접수 유의사항
1) 이메일 전송 오류(접수 취소) 방지하기 위해 접수 마감일 전 회신 확인 필수
2) 제출 서류는 반드시 PDF 형식으로 1개의 파일로 병합하여 제출 (압축 파일 제출 불가)
★ daum 등 일부 메일에서 오류가 간혹 발생하니 접수 마감일 전 확인 필수(미확인으로 접수 누락은 본인 귀책 사항)
바, 서류반환
1) 원본 서류 반환 시, 접수 후 1개월 전까지 유선(02-300-1027)으로 신청
2) 이메일로 접수된 서류는 임용일 이후 즉시 파기됩니다.
사. 합격자 통지 후 임용결격(제한) 사유가 발견되거나
※ 주의 사항: 서류 접수 마감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제출 서류의 형식 및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여 접수 바랍니다.(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 취소)
5. 제출 서류 (순서대로 병합제출)
가. 임용 지원서(우리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자기소개서(우리대학 소정양식) 1부.
다. 업무수행계획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우리대학 소정서식) 각 1부.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반드시 자필서명하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및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
라.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우리대학 소정양식) 1부.
마. 대학(전문대학)졸업 및 성적 증명서 각 1부.
※ 편입자는 전적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반드시 제출 요망
바. 경력증명서 각 1부.
사. 자격증 사본 1부
아. 세례교인증명서 및 담임목사(주임신부)의 소견서 1부.(해당자에 한함)
6. 임용일자 : 2025. 3. 1.
※ 전형 일정 및 임용 일자는 교내 사정 및 이사회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명 지 전 문 대 학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