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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전문대학 채용공지 게시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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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채용] 명지전문대학 일반직원(정규직) 신규채용 (재)공고 ~ 2025. 2.7.(금) 23:00 까지

채용공지 게시판 [직원채용] 명지전문대학 일반직원(정규직) 신규채용 (재)공고 ~ 2025. 2.7.(금) 23:00 까지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총무회계팀 조회수 2058 날짜 2025-02-04
첨부파일

4) [서식] 임용지원서.hwp


일반직원(정규직) 채용 ()공고


명지전문대학 일반직원(정규직)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일반직원 신규채용 부문

채용 분야

충원 인원

임용직급

임용 예정일

비고

일반행정

1

9(부서기) 시보

2025. 3. 1.

연봉제

(3,580만원~)

경력산정 후 연봉획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임용일 기준으로 매년 1연차(호봉) 정기 승급


2. 채용분야별 자격 및 우대사항

채용 분야

자격 및 우대사항

비고

일반행정


[필수자격]

전문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25. 2월 학위취득 예정자 가능)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 직원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사항]

대학 행정업무 경력자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 대상자

 

기타 사항

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증: 정보처리기사(기능사,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 사무자동화산업기사, MOS, ITQ, 워드프로세서 등

- 세례교인증명서 및 담임목사(주임신부)의 소견서 제출(해당자에 한함, 우리대학 양식)

 

3. 전형방법 및 일정

구분

일정

비고

서류접수

2025. 2. 4.() ~ 2. 7.()

우편 / 방문 / 이메일/

1차 서류심사 (예정)

2025. 2.11.()

결과 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2차 면접심사 (예정)

2025. 2.13.()

면접대상사 개별통보

면접전형 전 직무 능력 검증 고사 (파워 포인트 작성) 면접 기초자료 용

최종합격자 발표

2025. 2.21.()

개별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신규임용 직원 오리엔테이션

2025. 3. 4.()

임용일자(2025. 3. 1.)

면접전형 전 직무능력 검증을 위한 별도의 전산 고사(파워포인트 작성) 시행


4. 서류 접수

. 접수마감: ~ 2025. 2. 7.() 23:00 까지

. 접수방법: 방문접수(평일 9:00 ~ 17:30) 또는 우편 접수(이메일 접수 가능)

. 접 수 처: (036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회계팀

. 이메일 접수: insa@mjc.ac.kr (접수 후 회신 메일 확인 필수, 미확인 시 유선으로 확인)

. 이메일 접수 유의사항

   1) 이메일 전송 오류(접수 취소) 방지하기 위해 접수 마감일 전 회신 확인 필수

   2) 제출 서류는 반드시 PDF 형식으로 1개의 파일로 병합하여 제출 (압축 파일 제출 불가)

     daum 등 일부 메일에서 오류가 간혹 발생하니 접수 마감일 전 확인 필수(미확인으로 접수 누락은 본인 귀책 사항)    

, 서류반환

1) 원본 서류 반환 시, 접수 후 1개월 전까지 유선(02-300-1027)으로 신청

2) 이메일로 접수된 서류는 임용일 이후 즉시 파기됩니다.

. 합격자 통지 후 임용결격(제한) 사유가 발견되거나


주의 사항: 서류 접수 마감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제출 서류의 형식 및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여 접수 바랍니다.(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 취소)

 

5. 제출 서류 (순서대로 병합제출)

. 임용 지원서(우리대학 소정양식) 1.

. 자기소개서(우리대학 소정양식) 1.

. 업무수행계획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반드시 자필서명하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및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우리대학 소정양식) 1.

. 대학(전문대학)졸업 및 성적 증명서 각 1.

  ※ 편입자는 전적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반드시 제출 요망

. 경력증명서 각 1.

. 자격증 사본 1

. 세례교인증명서 및 담임목사(주임신부)의 소견서 1.(해당자에 한함)

 

6. 임용일자 : 2025. 3. 1.

전형 일정 및 임용 일자는 교내 사정 및 이사회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명 지 전 문 대 학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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