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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전문대학 채용공지 게시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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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채용] 명지전문대학 계약직원(5명) 신규채용 공고 ~ 2025. 3.14.(금) 오후18:00 까지

채용공지 게시판 [직원채용] 명지전문대학 계약직원(5명) 신규채용 공고 ~ 2025. 3.14.(금) 오후18:00 까지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총무회계팀 조회수 450 날짜 2025-03-12
첨부파일

5) 응시원서 4종.hwp


명지전문대학 계약직 채용 공고문

 

명지전문대학 계약직원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예정인원 및 임용일자

임용직급

근 무 처

담당업무

인원

임용일자

계약직

[혁신]교수학습센터

교수학습팀

- 교수-학습지원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 기타 교수학습센터 관련 제반 업무

2

2025. 4. 1.

[혁신] 산학협력처

산학융합지원센터

- 통합전공(캡스톤디자인 등) 운영 지원

- 통합전공·캡스톤디자인 운영 교원 업무지원

- 현장실습 운영 지원

1

산학협력처

산학융합지원센터

- 사회맞춤형(주문식)교육과정 운영

- 통합 합전공(디자인씽킹) 운영

1

한국어교육센터

- 연수생 관리 업무 및 사증 업무 보조 등

1

 

2. 자격요건

 

 

지원분야

자격 및 우대사항

비고

공통

 

 

필수자격

전문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 및 우리대학 직원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46조에 의거 아동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취업 제한 중에 있지 않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우대사항대학(전문대학)행정 및 관련업무 경력자 우대

경력에 의한 추가

산정은 대학내부

규정에 따름

연봉 약 2,800만원 ~ 세금 공제전, 4대 보험 개인부담금 등

포함

근무형태:

평일 (5일근무)

 

장애인, 국가유공자,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관련법령에 따라 우대함

(장애인증명서 또는 보훈청 취업추천서 제출 필수)

 

3. 전형방법 및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서류접수

공고일 ~ 2025. 3.14.()

우편 / 방문 / 이메일접수

1차 서류심사 (예정)

2025. 3.18.()

결과 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2차 면접심사 (예정)

2025. 3.21.()

면접대상사 개별통보

최종합격자 발표

2025. 3.27.()

개별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신규임용 직원 OT

2025. 4. 2.()

임용일자 (2025. 4. 1.)

 

4. 제출서류

.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

. 업무수행계획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반드시 자필서명하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및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

. 자격증(사본, 해당자에 한함) 1.

.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세례교인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문의: 사무처 총무회계팀(02-300-1027)

 

5. 서류 접수

. 접수마감일: ~ 2025. 3.14.() 오후 18:00까지

. 접수방법: 방문접수(평일 9:00 ~ 17:30) 또는 우편 접수(이메일 접수 가능)

. 접 수 처: (036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회계팀

. 이메일 접수: insa@mjc.ac.kr (접수 후 회신 메일 확인 필수, 미확인 시 유선으로 확인)

. 이메일 접수 유의사항

1) 이메일 전송 오류(접수 취소) 방지하기 위해 접수 마감 전 회신 확인 필수

2) 제출 서류는 반드시 PDF 형식으로 1개의 파일로 병합하여 제출 (압축 파일 제출 불가)

daum 등 일부 메일에서 오류가 간혹 발생하니 접수 마감일 전 확인 필수(미확인으로 접수 누락은 본인 귀책 사항)

, 서류반환

1) 원본 서류 반환 시, 접수 후 1개월 전까지 유선(02-300-1027)으로 신청

2) 이메일로 접수된 서류는 임용일 이후 즉시 파기됩니다.

. 합격자 통지 후 임용결격(제한) 사유가 발견되거나

주의 사항: 서류 접수 마감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제출 서류의 형식 및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여 접수 바랍니다.(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 취소)

6. 계약직 임용(계약)기간: 1년 이며, 재임용평가에 따라 1회 연장 가능합니다.(기간제법 적용)

 

붙임 : 우리대학 임용지원서 각 1. .

 

 

 



명 지 전 문 대 학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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